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실 나만알고싶어요 나에게 선물! 부채장미버섯 알아보고 나면 달라져요. 대기오염 ㅋㅋㅋㅋ

by if625cd1wt1o 2020. 10. 22.

굿모닝:-)먀리큐 이지용.또한번 마이 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날씨가 클린한게 헤헤 기분좋아요.언니오빠들은 오늘하루 무얼 하면서 보내셨나요? !@이제 얘기할 메인은이에요.준비 되셨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달려나갑니다. 가즈아 ^^

"text-align: center;"> 오맞다 저도 #부채장미버섯 # # 라는게 정말 궁금했었어요.구독자분들 사랑에 저도 이러케 찾아보고있어요.그러면 바로 행복해질까요?여러분들의 행복에 힘입어이제 시작 합 니 다

yle="text-align: center;"> 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부채장미버섯이지요.자주 느끼는것이긴 한데, 블로그 하면서 정말 새로운 데이터를 배우는것 같아요.이웃님들 느낌은 어떠세요?최근, 인기가 굉장히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 부채장미버섯입니다.어렵게 생각하실 수있을수있지만 일반적으로 자주들 문의하시는 내용이에요기분좋은 햇살을 느끼며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고마운시간 구독자분들의 안생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매번이지 느끼는거지만 달콤한 밥을 배불리 먹고 좋은 이곳에서 블로깅 하는것이 진짜로 행복이랑께요이렇게 마리꾸 포스팅에서 높은 품질의 포스팅 놀다가세요

형태 : 자실체는 대형입니다.
균모의 지름은 6~13cm, 두께는 1~1.
5cm로 난형 또는 부채형이고 어릴 때 반육질입니다.
표면은 황백색, 옅은 황토색 또는 옅은 황갈색이며 미세한 털이 있습니다.
가장자리는 둔형입니다.
살은 순백색이고 약간 쓰다.
관공은 자루에 대하여 내린관공이고 오백색 또는 황백색에서 진한 색으로 됩니다.
구멍은 각진형에서 점차적으로 미로상 또는 주름살모양으로 배열합니다.
자루의 길이는 2.
5~5cm, 굵기는 1~2cm이고 편평형 혹은 원주형으로 균모와 동색이며 측생합니다.
포자의 크기는 6~7×5~6㎛로 타원형 또는 아구형이며 표면에 혹이 있습니다.
담자기는 2~4-포자성입니다.
생태 : 살아 있는 활엽수의 껍질, 고목에 중첩하여 발생참고 : 식용-약용

요번 포스팅 주제는 부채장미버섯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도움 되셨나요?오늘 하루 보람찬 하루 되세요.기억해주세요. 먀리크 이었습니다.씨유레이러~오늘도 여기까지

 

 

 

 

하이~:-)마릭크 이지용.이번에도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유.!@세상이 청정한게 헤헤 행복해요.이웃님들은 오늘 무얼 하고 보냇나요? :)오늘 논의할 핵심은이랍니다.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봅시다 ^^

<p

style="text-align: center;"> 근데 저두 #대기오염 #대기오염 원인 #대기오염 해결방안 가 무엇인지 항상 궁금했어요.잇님들 행복에 제가 이렇게 찾아보게되었어요.그람 진짜 준비해볼까요?잇님들의 성원에 힘입어서이제 대기오염물질 시작할게요

많은 이웃님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 대기오염입니당.자주 생각하는거긴한데 포스팅하면서 정말 다양한 데이터를 공부하는것 같아요.이웃님들 느낌은 어떠세요?현재, 인기가 굉장히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당연하게도 대기오염입니다.어렵게 느끼실 수있지만 통계적으로 찾으시는 내용이에요기분좋은 바람을 느끼며 웹서핑을 감상할 수 있는 행복한시간 이웃님들의 불안함이 없앨수있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자주 느끼는거지만 맛있는 밥을 배불리 먹고 쾌적한 여기에서 블로깅 쓰는것이 너무나도 행복이랑께요여기 먀리뀨 포스팅에서 하이 품질의 포스트 즐기고가셔요.

공해(公害)가 환경이 오염된 상태를 의미합니다면, 오염은 오염원으로 인하여 인간 및 동식물의 생활에 영향을 미치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그러므로 옥외의 대기에 인위적·자연적으로 방출된 오염물질이 과다하게 존재함으로써 대기의 성분 상태가 변화하고, 그 질이 악화되어 인간과 동식물의 생활 활동에 나쁜 영향을 줄 때 대기가 오염되었다고 합니다.
대기오염에 대한 경각심을 갖게 된 결정적인 사건은 1930년 벨기에의 뫼즈계곡사건, 1948년 미국의 도노라사건, 1952년의 런던 스모그 사건입니다.
1930년 12월 벨기에 뫼즈계곡에서 조성된 대규모 공업지대에서 배출된 가스가 지면에 오래도록 머무르게 되면서 대기 중 이산화황 농도가 9.
6∼38.
4ppm에 달하도록 높아졌으며 이 때문에 심장병과 급성폐렴으로 63명이 사망하고 수많은 급성호흡기질환자가 발생하였습니다.
또한 주위의 수목과 가축, 조류에도 그 피해가 막심하였습니다.
도노라사건은 1948년 10월 미국 펜실베니아주 도노라 공단지역에 스모그가 대량 발생한 것으로 주민의 50%에 해당하는 6천여 명이 기침, 호흡곤란, 두통, 구토등의 증세를 나타냈습니다.
1952년 12월 4일부터 10일 사이에 일어난 런던 스모그 사건은 석탄 연소에 따른 아황산가스 배출로 인하여 스모그가 발생하여 시민의 약 1만 2천여 명이 만성폐질환과 호흡장애로 사망한 사건입니다.
이를 계기로 영국은 대기오염의 심각성을 깨닫고 1956년 대기오염 청정법을 제정하였으며 세계 모든 나라에 대기오염이 중요한 문제로 대두되었다.
그러나 현재 급격한 도시화와 산업화로 인하여 대기오염은 점차 광역화되며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때문에 대기오염에 대한 대책으로 공장과 같은 오염물질의 고정발생원을 법령으로 지정하여 오염물질 배출기준을 설정하고, 사용연료의 질을 규제하며, 긴급한 경우에는 조업을 단축시키는 등 개별적인 발생시설을 규제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진(煤塵, smoke dust)·황산화물·질소산화물 등의 매연이나, 카드뮴·납·플루오린화수소·염소 등 유해물질은 엄격한 배출기준을 설정하여 규제합니다.
광화학 스모그 대책을 위하여 탄화수소의 배출을 규제하고, 옥시던트(oxidant: 강한 산화성 물질) 개선 등에도 주력합니다.
개별적 발생시설을 규제하는 것만으로 환경기준의 달성이 어려울 경우에는 특정 지역을 지정하여 그 일대의 공장에서 나오는 배출총량을 규제하는 방식을 취하기도 합니다.
자동차와 같은 이동 발생원에 대해서도 질소산화물·탄화수소 등 배출가스의 농도를 규제하거나, 연료 속의 납이나 황 성분을 감소시키는 방식을 취합니다.
대부분의 대책이 유해물질의 배출규제의 형태로 이루어져 있는 것은 대기오염물질이 일단 대기 중에 방출된 이후에는 이를 줄이거나 제거하기가 매우 힘들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대기오염에 대한 대책에 있어서는 지속적인 규제와 예방이 가장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