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거알아요? 와 말도안되! 통일 독일의 첫날들 ㅋㅋㅋㅋㅋ

by if625cd1wt1o 2020. 10. 16.

하잉:-ㅁ마리뀨 이에요.또한번 마이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유.:)밖이 클린한게 매우 좋아요.잇님들은 오늘은 무엇 하고 보내셨나요? :-ㅁ이제 논의할 키워드는이지요~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달려나갑니다. 가봅시다 :-]

근데 저도 #통일 독일의 첫날들 # # 에 관하여 매번 궁금했었어요.여러분들 검색에 제가 이렇게 찾아보고있어요.그러믄 진짜로 준비해볼까요?구독자분들의 관심에 힘입어곧 시작 합 니 다

많은 이웃님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 통일 독일의 첫날들입니당.이 내용이 생활이 두려운 누군가에게, 그리고 어쩌면 인생을 도망가려고 고민하는 당신에게 살아야겠다는 클리어한 생각을 제안할 수 있길 많이 기원합니다.예컨데 이런 망상이 난 적 있어요?난 지금 뭘 위하며 살고 있지?요즘, 인기가 굉장히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통일 독일의 첫날들입니당이게뭐지? 느끼실 수있겠지만 일반적으로 많이 검색하시는 내용이에요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웹서핑을 감상할 수 있는 행복한시간 검색하신분들의 없도록 열심히할게요.자주 느끼는거지만 맛있는 음식을 적당히 섭취하고 좋은 이곳에서 포스팅 하는것이 진짜로 행복입니당요기 마리뀨 포스팅에서 괜찮은 퀄리티의 포스팅 놀다가세요

폭죽과 맥주가 흐르는 통일의 축제가 열린 다음 날인 10월 4일에 베를린의 구 제국 의회 건물에서 전 독일을 대표하는 첫 번째 의회가 소집되었다.
서독을 대표한 519명의 의원과 동독의 국민 의회 대표 144명이 한 자리에 모인 것이었다.
10월 14일에 구동독 지역인 메클렌부르크 - 포어포메른, 브란덴부르크, 작센 - 안할트, 작센, 튀링겐의 5개 연방의 연방 의회 선거가 실시되었다.
통일을 주도한 집권 여당이라는 이점을 선거전에서 활용한 기독교 민주 연합이 브란덴부르크를 제외한 4개 연방 주에서 승리하였습니다.
작센 주에서는 기독교 민주 연합이 과반수 이상의 압승을 거둔 반면, 사회 민주당은 브란덴부르크에서 승리하여 그나마 체면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요번 포스팅 주제는 통일 독일의 첫날들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이웃님들은 어떠세요?그럼 오늘 하루도 보람찬 하루 되시길 빕니다.요기까지 먀리꾸 올립니다.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오늘은 여기까지